숙박/남해

[남해 펜션] 스테이남해

 

한적한 공간에서 의자에 앉아 아무런 생각 없이 창밖에 비치는 바다를 보기만 하여도 힐링하기엔 충분해 보이는 스테이남해는 '남해바다를 향한 커다란 액자'라는 모티브가 있다. 숙소에 있는 동안 부족하지 않을 만큼의 이야기와 추억을 채울 수 있을 거라는 주인의 마인드가 모든 방과 준비된 시설 등을 보면 그 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 건물을 건축한 건축가도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채우고 모든 것이 비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건축했다고 한다.

 

 

 

 

· 객실타입

남해 펜션 스테이남해의 객실은 간단하게 일체형, 분리형 이렇게 2개로 나뉜다. 일체형은 2인이 머무르기 적당하고, 분리형은 2~3인이 머무르면 쾌적하다고 나와 있다. 모든 객실에 개별풀장이 있지만, 미온수는 제공되지 않는다. 커피 드립세트도 갖춰있으니 직접 만든 후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자.

 

 

 

 

- type1. 일체형

단짝이나 연인들이 예약하면 좋은 방이다. 큰 창밖에 테라스와 수영장이 바로 연결되어 있다.

구조 : 단층
평수 : 실내 10평
침대 : 1개
이용 인원 : 기준 2인 | 최대 3인
특징 : 개별수영장, 폴란드산 구스침구, 아베다 어매니티, 홀츠클로츠 드립세트

 

 

 

 

- type2. 분리형

일체형보다는 큰 구조로 이루어져 있기에 가족이나 많은 친구와 함께 올 때 추천하는 방이다. 기본 구성은 일체형과 똑같으나 욕실이 2개, 침대도 2개다.

구조 : 단층
평수 : - (홈페이지에 기재되지 않음)
침대 : 2개
이용 인원 : 기준 2인 | 최대 4인
특징 : 개별수영장, 수면실, 다이닝실, 실내타일탕, 폴란드산 구스침구, 아베다 어매니티, 홀츠클로츠 드립세트

 

 

 

 

· 특별함

스테이남해는 손님을 위한 것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구판장이라는 무인결제 샵이 있는데 여기서는 여행 중에 필요한 먹을거리와 선물 등을 팔고 있다. 와인바에는 손님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와인 한잔, 안주가 있다고 한다. 분위기 아늑한 곳에서 와인을 구매하여 더 마실 수도 있으며, 사 들고 온 술도 여기서 먹을 수 있다고 한다. 한밤 자고 난 뒤에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조식이 제공된다.

 

 

· 가격정보

가격은 기본가, 준성수기, 성수기로 나뉘며 기본가는 토요일만 가격이 다르고 그 외 모든 날 가격이 같다. 기본가 기준으로 일체형은 평균 10만원대, 분리형은 평균 2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다. 방은 일체형 4개, 분리형 2개 해서 총 6개이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게 느껴진다. 그래서인지 이미 예약된 방이 많다.

 

일체형
- 기본가
  일~금 : 15만원 / 토요일 : 19만원
- 준성수기
  25만원
- 성수기
  35만원
분리형
- 기본가
  일~금 : 25만원 / 토요일 : 29만원
- 준성수기
  40만원
- 성수기
  50만원

 

 

 

 

· 주변 편의점 / 마트

스테이남해에서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에 하나로마트와 GS25 편의점이 있다. 대형마트는 주위에 없으니 숙소에 들어오기 전에 약 50분 거리에 있는 이마트 사천점이나 홈플러스 광양점을 이용하자.

 

 

· 부가정보

  1. 체크인 : 오후 3시
  2. 체크아웃 : 오전 11시
  3. 수영장은 냉수만 공급(미온수 제공하지 않음)
  4. 바베큐용 가스그릴 : 2만원
  5. 실내 바베큐용 에어프라이기 : 1만원
  6. 추가 인원 요금 : 2만원

 

http://www.staynamhae.com/

 

스테이남해

경남 남해펜션 스테이남해입니다.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한폭의 액자에 담아보았습니다. 철저히 여행자의 시각에서 연출된 내츄럴한 인테리어와 부대시설은 짧은 여정이지만 긴 여운을 남기기�

www.staynamha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