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여행을 마친 뒤 숙소에서 쉬고 있다 보면 옆방에서 들리는 이야기 소리에 잠을 못 청할 때가 종종 있다. 그래서 가끔은 독채 펜션을 찾아보기도 하는데 이번에 소개하는 제주도 라리저브 펜션이 독채형이다. 주변이 소나무로 어우러져 보기 좋은 자연경관이 있으며, 현대적이면서도 레트로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꾸며놓았다.
· 객실타입
라리저브 펜션은 총 4개의 객실이 있으며 전부 독채고 복층형이다. 객실마다 큰 차이점은 없으며 별도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는 자쿠지와 조식 서비스가 있다. 객실 안에서 취사 행위는 금지다.
구조 : 복층
침대 : 1개
이용 인원 : 기준 2인 | 최대 4인
특징 : 자쿠지(유료),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 부가서비스
펜션 안에는 리저브 바를 운영하고 있다. 커피, 술을 판매하고 있으며, 바베큐, 슈바이네 학센, 돈가스, 클럽샌드위치 등 음식도 판매하고 있다.
· 가격정보
가격은 비수기, 성수기로 나뉘며, 주중(월~목), 주말(금~토/공휴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비수기 기준으로 최대 20만원 가격을 보인다. 방은 총 4개이며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한 문의만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실시간 예약은 할 수 없다.
- 비수기
주중(월~목) : 19만원 / 주말(금,토 | 공휴일) : 20만원
- 성수기
주중/주말 : 24만원
· 주변 편의점 / 마트
숙소에서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있으며 약 2분 거리에는 CU편의점이 있다. 대형마트는 약 50분 거리에 이마트 제주점이나 롯데마트 제주점이 있다.
· 부가정보
- 체크인 :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
- 체크아웃 : 오전 11시
- 추가 인원 요금 : 1인당 2만원(36개월 미만 1만원 / 12개월 미만 무료)
- 조식 : 2인 15,000원
- 자쿠지 : 10만원(와인, 샐러드, 입욕제 제공)